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베이킹 - 감귤케이크와 쿠키

by oh여사 2020. 12. 4.
728x90

이번주는 아이들을 위한 베이킹을

해보았어용!!!

감귤케이크랑 쿠키!!

구웠지욧😘

감귤케이크

#감귤케이크는 #시즌메뉴 랍니다

#노지귤 이 나오면

굽기시작해서 끝날때 시즌아웃하지영

#시트러스케이크 좋아하시나영???

저는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욧

감귤케이크는 제가 만들어도

늘 한판은 원샷하는 메뉴에요😍

겨울이면 집에서 파티할때

늘 구워서 #디저트 로 내놓는데

늘 완판한답니다 ㅋ

 

올해는 파티가 힘들겠네요 ㅠㅠ

저혼자 구워서 또 먹져모ㅋㅋㅋ

첫째가 친구집 놀러간다기에

같이 #빵선물 보내려고

포장도 해보았어영

괜춘한가영??

쿠키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

어디 나갈데도 없고해서ㅜㅜ

#쿠키 구웠어요!!!

#초코펜 도 잔뜩 사가지고

아이들이 직접 #쿠키꾸미기 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여

1시간넘게 저에게 평화가 찾아왔지여 

여러가지로 찍어준다하니

이번엔 동그라미랑 나무만

해달래서 찍어줬더니 이쁘게되

꾸몄더라구요ㅋㅋ

세상이쁘게 #호빵맨쿠키 도 만들고

#루돌프쿠키 도 만들고

#어몽어스쿠키 도ㅋ

우리아이들 참 많이 컸네요ㅎㅎ

이번주도 또 만들자는데

엄마는 힘듭니다ㅜ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