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양아리랑 우주천문대 나들이

by oh여사 2020. 12. 5.
728x90

요새는 나가질 못하지만 

저저번 주말 일이있어서

밀양삼촌댁에 잠시 다녀왔답니다

나이스타이밍이었네요;;;;

밀양간김에 아리랑 우주천문대가

개장을 했다고 해서 아이들과 들러보았어요

조금 쌀쌀했지만 날씨가 너무넘넘 좋아서

나들이 할 기분 나더라구요!

하늘이 참 이쁘죠? ^^

네비에 밀양아리랑 우추천문대 찍으시고

들어가시면 되구요

아직 홍보가 잘 안되어서 그런지

토요일 점심에 갔는데도

사람도 많이 없구 주차장도 낙낙하구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저희는 좀 즉흥적으로 간거라 현장 매표를 했는데요

입장할수 있는 시간이 시간대별로 나눠져 있어서

인터넷 예매를 하고 가시는것이

훨씬 효율적이더라구요 참고하세요^^

1층으로 입장하면 설명해주시는 선생님이

일일이 우주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신답니다

우리 딸이 너무너무 좋아 했답니다.

(사진이 없네요 지송;;)

1층이 넓지는 않는데 하나하나 구조물의

의미와 어떤것인지 설명해주시니

아이들의 우주행성에 대한 이해도가

훨씬 높은 느낌이었어요 ^^

 

여긴 3층인데요

태양과 금성을 관측할수 있는

망원경이 있어요 !!

날씨가 쩅해야지 잘 보인다는데

저희는 다행이 잘 봤네요^^

 

여긴 2층이에요

2층에는 영상물 관람(8세이상 ㅠㅠ) 및

VR 체험, 우주선 타기, 행성에서 사진찍기등

여러가지 체험을 할수 있게 꾸며 놓았구

저희 딸은 VR체험을 젤 좋아 하드라구요 ㅋㅋㅋㅋ

2번이나 했다능;;;;;;

여러번해도 친절하게 해주세용^^

저두 해봤는데 잼나여 ㅋㅋ

 

밖으로 나오면 포토존이 여러군데 있고

밖에서 앉아서 도시락도 먹을수있는

테이블들도 많아요!!

날씨가 조금 더 따뜻해지면

도시락 간단히 싸오셔서 구경하고 드시면서

피크닉 기분 내면 

진짜 너무 좋을꺼 같아영^^

밀양아리랑 우주천문대

아이들과 나들이 한번 해보셔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