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케아 동부산점 쇼핑기 이케아추천템은 무엇

by oh여사 2020. 12. 9.
728x90

남표니랑 데이트삼아

한달도 전에;; 이케아 동부산점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영;;

지금은 가고싶어도 갈수가 없지만여 ㅠㅠ

엄청시리도 샀져??? ㅋ

근데 이케아 가면 다들 이정도는

사시지않나여? ㅋ 소소플렉스 ㅋㅋ

하나씩 풀어볼게욧!!

칼라스KALAS 식기

휘뚜루마뚜루 쓸 아이들 식기가

필요해서 샀는데 가볍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다

사용가능이라서 넘좋아요!!

그리고 파스텔톤 색감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답니다😍

OLEBY 대나무 도마

이거 유튜버나 블로거 분들이

많이 쓰셔서 꼭 사고싶었는데 ㅋ

산지 꽤지났는데 아까워서

못쓰겠더라구요ㅋㅋ

그래서 고이고이 보관중입니다 ㅋ

심지어 어딨는지 못찾겠는 ㅋㅋㅋ

실물이 더 이뽀욧😘😘

이케아티포트

집에 티포트는 많지만

이쁘기도 하고 남편회사에서

쓴대서 샀는데 ㅋ

안에 부품이 많아서(세네개?) 집에서

써야겠더라구요ㅋ

회사에는 최대한 간편하게

씻고 사용할수있는게 좋으니까🥰

쿠션커버( GULRY / SKAGGORT )

 

쿠션커버 세일을 해가지고;;

두개 질러버렸지 모예용ㅋ

요 두개 조합어떤가영??

저는 넘 만족중이에영!!

기분전환에는 쿠션커버 교체만한게

없져🤩🤩

디저트 스푼 포크 (MARTORP )

 

아이들 사용할 숟가락 포크랑

간식포크필요해서 샀어용!!

군더더기없이 깔끔해서

넘 맘에든다는!!!

야채탈수기

 

이것도 너무 잇템이져??

계속 사고팠는데 이제서야

샀네영!!!

이건 진짜 혁명템입니다

꼭사세여 ㅎㅎ

포푸리

바닐라향까지 총4가지있는데

저는 그향을 좋아하지않아서

요고 세개 데려왔지여!!

이케아가면 무조건 그냥 집어오는

넘 유명한 아이져??

향도 좋고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이건 갸 집어오셔얍니다

밀가루체

요건 밀가루체에용ㅎㅎ

설마하고 샀는데 이거 왜케

잘쳐지죠???

ㅋㅋㅋ

괜찮나영???

밀가루 넣으면 진짜 열일하답니다

캬캬캬🤣

머핀컵 유산지

제가 베이킹 용품만 보면

정신을 잘 못차려여!!ㅜㅜ

집에 많은데 또 집어왔네요

이쁘니까ㅋㅋㅋㅋ

변기솔 릴라겐유리닦이

요 두아이는 욕실청소템입니다

없어서는 안되쥬???

가격도 옴총 착해영

VAGRAT 인퓨져

 

차 거름망 인퓨져에요

물에 동동 이쁘져???😍

세척도 편하고 엄청 유용해욧

매일매일 함께하고 있는 아이에요^^

뒤집개 거품기

 

주로 나무뒤집개 좋아하는데

스텐도 필요하잖아요

폭이 얇은 스텐뒤집개 찾기힘들었는데

드뎌 찾아서 아주 잘쓰고 있답니다

요 거품기는 음 그냥 샀는데

아직까지 개시도 못했어요ㅋ

책상받침대? 커버?

둘째가 하도 책상에 그림을

그려서 깔아주려고 구입!!!

아주 좋아영ㅋ

테이블매트

이쁘져??

사실 애들이 어려서 식사시간엔

깔지못하고 ㅋ

저 혼밥하거나 차마실때 깔아여 ㅋㅋ

요로케여 ㅋㅋㅋ

다크초콜렛

이아이 5천원도 안한거같아영

다크초코 은근비싸던데

득템했습니당

다욧중이시라묜 도전!!!

다크초코야 가격을 내려다오!!!ㅜㅜ

수납바구니

 

딸램들 책상정리용인데

깔끔하고 좋아영

펜트리 정리하실때도

좋을거가타영

와인따개

아주 튼튼한게 자동같이 생겼지만

수동입니다

완전수동ㅋㅋㅋ

지퍼백

이건 뭐 이케아 가면

무조건 데려와야하는 아이!!!

싸니까!!!!

PRUTA 플라스틱용기

 

엄청 들었져???

진짜 유용하게 잘쓰고있답니다

16종인가 그런데 마넌도 안한거

같아욧 🤗🤗

나무접시

저 진짜이거 사고 싶어서 간거

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거 왜케 이쁘져???

샐러드 이쁘게 맹글어서

담아 먹으려구욧

아직 아까워서 개시전;;;; 언제쓸수 있나요?

쓰기 아까워여 ㅋㅋㅋㅋㅋ

이케아는 가도가도 또 살게있던데

또가고프네효 ㅋㅋ

다른 이케아추천템도 마구마구

추천해주세요옷🥰🤗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