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켓컬리 쿠폰이 왔어요

by oh여사 2020. 12. 9.
728x90

마켓컬리에서 쿠폰이 왔어요 왔다구요!! 

꺄앗♡

그래서 또 주섬주섬 담아보았습니당

늘 과한 포장이네여 ㅎㅎㅎㅎ

쨔잔!!!

전체샷입니닷♡

1. #아침엔블루베리베이글

: 4처넌대에 무려 베이글이

4개나!!!!

찐 가성비템 되겠습니다.

저는 요로케

베이글샌드위치해먹었는데

컬리에 파는 다른 베이글에

뒤지지않아요

당장 사셔야합니다 너무 맛있어염 

진짜 추천드려요 진짜진짜 

2. #스텐고리집게

: 늘 사야지해놓고 못사서 ㅋ

오자마자 뜯어서 고무장갑

찝어놨어영ㅎㅎ

3. #동물복지유정란20구

: 안깨지고 아주 잘왔어영♡

유정란은 사랑이에요

하지만 요건 우리 딸들꺼에요ㅋ 또 주문할꺼에용 ㅋ

4. #포비베이글 #허니밀크

: 마켓컬리에서 제일 애정하는 베이글이에요!!

포비베이글 허니밀크맛

쫀득쫀득하면서도

밀키한 맛이 진짜 반해용 ㅠ

넘넘넘넘 맛나요 ㅠㅠ

5. #오베이글

: 쌀베이글이라고해서 한번 사봤는데 

음 그냥그래요 ㅋㅋ 재구매는 안할게요 ㅋㅋ

6. #컬리국산콩두부

: 가격도 착하고 국산콩이고

맛좋고 깔끔하고

늘 사는 제품이에요 엄지척!

컬리에서 두부가 진짜 짱인거 가태여 

7. #브리치즈

: 제가 요새 좋은 엄니님 유튜브를

자주보는데 추천해주셔서

사봤어요 ㅋㅋ

조만간 샐러드에 섞어 먹을예정

8. #더블업모짜렐라치즈

: 토스트 해먹을라고 샀지용 ㅋㅋ

따로 설명이 필요없는 아이 ㅋㅋ

9. #퍼스트빈테이크아웃

: 하하;; 살이 쪄가지고 ㅠㅠ

아침에 커피대신 먹으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요

그냥 아메리카노맛 !!

저는 만족하고 먹고 있어요 ㅋ

시중에 파는 다이어트 커피보다

싼거 같아서 담번에도

재구매 해보려구요 ㅋ

10. #훈제오리

: 이아이도 늘사는 아이에요

3900인가 하는데

양이 작아서 한번 먹기 딱 좋거든요

무엇보다 맛이 넘 좋아요

첫쨰가 오리고기를

안좋아 하는데

이건 엄청 맛있다고

먹더라구요 !!!

그래서 늘 재구매입니다 ㅎ

11. #애호박

: 싼거 같아서 샀더니

마트가니까 더싸더라는 ㅋㅋ

요건 좀 실패 했네여 ㅋㅋㅋ

이상

후기였습니다.

컬리야 쿠폰 또 주랔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