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 저탄수 식단 모음

by oh여사 2020. 12. 9.
728x90

오늘은

최근 먹은 저탄수 아닌 저탄수 식단들

좀 풀어볼게요 

 

1. #구운야채샐러드

: 오븐에 고구마, 브로컬리 넣어서 굽고

위에는 #슈레드치즈 솔솔 뿌려주었어요.

남편 아침 안먹는대서 혼자 간단히 먹었네요 ㅎㅎ

#구운야채샐러드

2. #저탄수호텔조식 (느낌만)

#통밀빵 #계란프라이 #완숙토마토 #무화과

: 아침에 뭔가 호텔 조식너낌내고싶어서

종류대로 담아봤어요 ㅋㅋㅋ

통밀빵은 제가 늘 만들어 먹는건데

아주 꼬숩고 맛나영

저는 건포도 좋아해서

건포도 넣어서 단맛을 좀 낸답니다^^

그냥 통밀빵은 너무 싱겁잖아용? ㅎㅎ

#통밀빵 #계란프라이 #완숙토마토 #무화과 #체다치즈

3. #새우두부샐러드

: 로메인깔고 새우, 구운두부 올려서

칠리소스 찍어먹었어요

칠리소스는 진짜 사랑이에여~!!🥰😍❤

#구운두부 #새우 #로메인샐러드 #칠리소스

4. #훈제연어크림치즈샌드위치

: 저번주에도 먹었던 훈제연어크림치즈샌드위치

또왔습니다.

제가 훈제연어를 워낙 좋아해서요 ㅠ ㅋ

훈제연어와 크림치즈 조합은 진짜

사기 아닌가요? 꺄~!!

제가 만든 통밀빵에 살포시 넣어보았습니다.

#훈제연어크림치즈샌드위치

5. #구운두부단호박샐러드

: 이날은 제가 출근을 했네요 ㅋㅋ

송이버섯과 두부를 오븐에 굽고

냉장고에 있는 생야채들 꺼내서

샐러드를 만들었어용^^

#구운두부 #구운단호박 #생야채

6. #계란샌드위치

: 계란샌드위치 하~

뭐 말이 필요없죠?

통밀에다가 숑숑!!

#계란샌드위치

7. #새우구운야채샐러드

: 버섯, 브로컬리, 단호박 굽고 새우올리고

#스리라차소스 로 마무리!!

스리라차소스는 진짜 치트키입니당ㅎ

칼로리 낮은 스리라차소스 꼭 도전해주세요

#새우구운야채샐러드

8. #두부면알리오올리오

: #두부면 다들 많이 드시졍?

두부면으로 알리오올리오를 맹글었어용!!

명색이 다이어트식이라 올리브유를 적게

넣었더니 건조해 보이지만 ㅋㅋ

진짜 맛났답니다 엄지척!!!

최고최고!!

담에 레시피 올려볼게용^^

옆에 올려진 아이는 ㅋㅋ

#저탄수단호박머핀 인뎈ㅋㅋ

살짝 싱거워서? 건강한 맛이라서

땅콩버터를 잔뜩 올려주었습니다 ㅋㅋㅋㅋ

두부면 알리오올리오

9 #고구마생야채샐러드

: 남편 없어서 ㅋ 냉장고에 생야채넣고

고구마 넣고 대충 먹고 끝내기 ㅠㅠ

고구마 생야채 샐러드

10. #훈제닭가슴살샐러드

: 냉동실에서 유통기한이 내일모레하는

훈제닭가슴살이 있어서

전자렌지 돌려서 생야채들과

함께 했어영^^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11. 계란프라이와 생야채

: 장본게 없어서 ㅋ

계란프라이와 생야채 간단히 냠냠!!

슈레드치즈는 빠질수 없어요!!!

12. #구운단호박샐러드 #무화과치아시드요거트

: 구운단호박을 생야채에 곁들여

샐러드로 먹고

집에 있는 무화과에 치아시드 넣어서 요거트와

같이 먹었어요 ㅎㅎ

배가 점점 커지는 느낌이에요? ㅠㅠ

요거드에 치아시드 꼭 넣어서

드셔보세요

포만감 백점에 씹는 식감까지 최고에요!!

#구운단호박샐러드 #무화과치아시드요거트

13. #크래미할라피뇨샌드위치

: 토마토도 넣었는데 어디갔을까요? ㅠㅠ

크래미랑 할라피뇨 조합 상상가시나용?

둘이 비빔비빔해서 통밀빵안에 쏙

너무 맛나영

저 이번주에 또 해먹어야겠어용!!!

크래미할라피뇨샌드위치

14. #단호박머핀 #새우구운야채샐러드

: 건강한 맛의 단호박머핀에 ㅋ

둘째가 유치원에서 따온 표고버섯,

아스파라거스, 고구마 구워서

새우랑 먹었답니당

2주치를 한번에 정리했더니 많네요

휴~

담주부터는 바로바로 정리해야겠어요

게을러서 큰일 ㅠㅠ

근데 저 왜 살 안빠지져? ㅠㅠ

우울합니더 ㅠㅠ

운동을 추가하기는 너무 피곤한것 ㅋㅋ

열심히 움직여봐야겠어요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