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기로운 집콕생활 아이와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만들기(버터크림케이크)

by oh여사 2020. 12. 9.
728x90


또 주2회 등교를 하게 되면서
아이들이 집콕 생활을 하게 되었네요
🤣😓😭😭

첫째가 방과후수업을 아동요리를
수강하는데 이번주가 원래
컵케이크를 만들기로 한주였거든요

근데 방과후수업을 못해서
많이 아쉬웠나바요

크리스마스컵케이크를 만들자하여
급히 있는 재료로 준비해봤습니다

일단 머핀부터 만들기 시작!!!
우리 아이들 참 열심히죠?? ㅋ

짜잔!!!
머핀이 맛나게 터졌져??


요거트넣고 만든 머핀이라
그냥 먹어도 너무맛나영😍

자 이제 본격적으로
컵케이크 장식을 합니다
고고!!!

크림은 꼭 초록으로 하고싶대서
쨍하게 맹글어봤어요ㅋ

작은손으로 열심히 꾸미네요ㅋ

완성작 보실까요???
두구두구🤗

어때요?? 이쁜가요?? ㅋㅋㅋㅋ

우리 공주들 얼마나 아쉬워하던지
담에 다른 색깔 크림으로
또 만들어보기로 했답니다!!!

엄마는 피곤하네요ㅋ

오늘 하루 잘 놀았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