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식 폭주기관차 - 치킨 연어 수육

by oh여사 2020. 12. 11.
728x90


요새 밖에도 못나가고 하니
야식이 늘었어요ㅜㅜ

자꾸 살만찌고 휴~
운동을 가고 싶은데 갈수가
없네요ㅜㅜ

남편이랑 안붙어있어야
야식을 안먹는데 말이져 흑ㅜ

한심한 야식파티 보실래요??

❣비비큐치킨

요건 먹는 사진이없네요 ㅋ
요새 배달하면 오래걸려가지고
굳이 또 픽업을 하러 갔습니다
먹는데 부지런한편 ㅋ

❣연어회

연어회가 급 넘땡겨가지고ㅜㅜ
남펴니를 굳이 또 마트에 보냈지여ㅋ
남표니도 먹는데는 참 부지런한 편
이라서 ㅋㅋㅋ

연어회와 소주궁합 다아시져??
모를수없는맛!!!
크흐~~~~~

쨘!!! 소맥도 한잔 말아써연
ㅋㅋㅋㅋ

❣수육

원래 수육에는 막걸린데
말이져?? ㅋ
이날은 유난히 와인이 먹고
싶더라구요ㅋㅋ

집에 선물 들어온 와인도 많고해서
한병 소소하게 따보았습니다ㅋ

이날 요고 먹고 설거지하다가
와인잔을 깨먹었다는ㅜㅜ
와인잔 영정사진 되겠습니다
흑흑ㅜㅜ

❣육회


하핫 육회는 언제 봐도 비주얼이
핫하네요!!!!

저는 고추장육회를 좋아하는데용
이날도 역시나 ㅋ
고추장육회를 ㅎㅎ💕

이날은 육회를 먹을 예정이없었는데
애들 국끓일 고기 사러갔다가
육회거리가 있다는 소리에
그만🤭🤭


❣노가리

시어머니가 가져다주신
반건조노가리ㅋㅋ

와 이거 뭐져??

너무 맛나서 맥주를
마니 마셔벌임🙄🙄

오늘부터는 야식은 좀 자제해야겠어요
반성해봅니다ㅜ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