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탄고지다이어트 : 알리오올리오 두부면파스타

by oh여사 2020. 12. 11.
728x90

요새 왠만하면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노력중인데요

그래서 두부면으로 알리오올리오파스타를 

만들었답니다.

 

[준비물]

편마늘 취향껏(마늘 4~5알 분량)

페퍼론치노 3~4개

새우 5~6개 

올리브오일 

두부면 넓은면

(모든양은 취향껏 하시면 됩니다 

맛에 크게영향을 미치지 않아요 ㅎ)

 

1. 팬에 낙낙하게 올리브오일을 두른후

마늘은 볶아주세요 (중간불)



2. 마늘이 해동해놓은 새우를 투하해서 

같이 볶아줍니다. 

 

3. 페퍼론치노도 부셔서 투하해줍니다. 

(저는 통으로 넣었어요 씹히는게 싫어서 

빼내려구요 ㅋㅋ)

 

4. 면도 투하해서 1분정도 볶아줍니다.

5. 접시에 담아내면 완성!! 

 

저는 이걸로는 양이 살짝 모자라서 ㅋ

전에 구운 저탄수단호박빵을

곁들였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한끼 잘먹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