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용택 은퇴 기념 굿즈(유니폼 모자 수건 가방)

by oh여사 2020. 12. 16.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야구를 안좋아했는데 

남편이 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저도 따라보고 야구장도 따라다니다보니 

팬이 되었답니다.

 

한때는 남편보다 제가 더 직관을 

많이 다닐정도로 야구장 매니아였는데요 ㅋ

 

평소에 팬이었던 박용택 선수가 은퇴를

한다고 해서 은퇴 기념 굿즈를 샀습니다

 

남편꺼 하나 나 하나!!! 

짜잔!! 

 

박스부터 너무 좋은 ㅎㅎ

finale와 백넘버33이라는 글자가

조금 슬프네요? ㅠㅠ

 

하나는 유니폼만 사고

하나는 유니폼 모자 수건 가방 셋트로 

샀습니당ㅎㅎ 

사실 요새는 야구를 잘 보지않지만

줄무늬 유니폼만 보면 설레네요 ㅎㅎ

친필사인 !! 

야구장 갈때 입고 갈려고 했는데 

빨수가 없으니 ㅋㅋ 안되겠네요 

근데 야구장은 언제나 갈수 있으려나여? ㅠㅠ

 

빨리 입고 야구장에서 박용택 선수의 

은퇴식을 할수 있는 날을 기약해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