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고보니 술안주 주말 먹부림 (feat 낙지볶음 감자채전 바지락술찜 골뱅이소면 순대)

by oh여사 2020. 12. 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먹은거 좀 털어볼게용

저희 부부가 술을 좋아 하다보니 

어찌 죄다 술안주들 뿐이네요 허허허;;;;

 

[낙지볶음, 감자채전]

낙지볶음하고 감자채전했어요 

낙지볶음은 얼짱쭈꾸미 사서 먹는데 

냉동실에 넣어 뒀다가 야채만 넣어서 

볶아 먹으면 되니까 간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스켑슐트에 볶았더니 더 맛나보이는거 가태용!!

 

감자채전은 백종원 레시피로 했는데 

진짜 맛나요!! 꼭 해서 드셔보셔용

 

[바지락술찜, 김치전]

박나래 바지락술찜으로 따라해봤는데

맛나긴했는데 남편은 안좋아 하더라구요

포차에 나오는 시원한 술찜 느낌은 아니었어요 ㅎ

크리미한 술찜이라고나 할까 ㅎㅎ

버터가 들어가서 그런가바영!!

그래도 마싰었다능!!!

 

[골뱅이소면? 골뱅이무침? 순대]

캬캬~! 보기만 해도 침나오져? 

순대 혹시 사드시나요? 

저는 진성순대 사서 집에서 쪄먹는데 

진짜 맛있답니다 꼭한번 사서 드셔보시면 

좋겠어요^^

 

이번 주말도 너무 먹었네요

사진정리하면서 반성해봅니다 ㅠㅠ

728x90

댓글